본문 바로가기
형사소송

인천형사변호사, 도로교통법위반 음주운전 인천법률상담

by 법률도우미 2014. 8. 27.

 

인천형사전문변호사상담

음주운전 도로교통법위반상담

 

 

 

인천법무법인로시스, 인천형사변호사 교통사고 법률상담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형사전문변호사사무실입니다. 오늘은 음주운전 및 도로교통법위반에 대한 판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면허술까지 취한 상태에서 운전을 하다가 상대방의 차를 들이받고 도주했을 때 어떠한 처벌을 받게 될까요? 상황에 따라 벌금, 징역형 등 형량이 달라질 수 있는데 사례를 통해 구체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형사전문변호사사무실, 법무법인 로시스는 위와 같은 사례로 인해 문제를 안고 계신 분들에게 법률상담을 해드립니다. 또한 여러 가지 형사사건 (사기, 폭행, 상해, 절도, 각종 불법행위 등)에 대한 인천변호사의 법률자문을 통해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 가실 수 있습니다. 저희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형사전문변호사사무실인천시 남구 학익동 인천지방법원 정문 맞은편에 위치한 파란색 간판의 로시스 빌딩 3층 301호로 오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립니다.

 

 

 

 

인천변호사선임, 민사 형사 이혼가정법률 기업소송 법률상담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변호사사무실은 1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노하우를 쌓아 왔습니다. 다양한 실력을 고루 갖춘 변호사분들과 사무장님들의 협력을 통해 의뢰인에게 맞춤형 법률서비스를 제공하여 효율성을 높인 업무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민사소송, 형사사건, 이혼가정법률상담 및 기업회생파산 등 업무별 전담팀을 보유하여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친절한 법률상담을 해드립니다. 인천 경인 지역 등 법률상담과 변호사선임을 원하는 분들은,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변호사사무실로 찾아오시면 구체적인 상담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로시스 오시는 길 ]

인천시 남구 학익동 인천지방법원 정문 맞은편 로시스 빌딩 3층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