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327

인천기업회생(법인회생)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기업회생(법인회생) 인천변호사상담 인천기업회생, 법인회생상담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변호사사무실은 인천기업회생(법인회생)을 특화시킨 로펌입니다. 기업회생전문센터를 중심으로 영역별 변호사를 두고 있으며 각 전담팀의 법률전문가들로 구성된 효율적 네트워크를 운영합니다. 인천기업회생(법인회생)에 대한 법률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인천시 남구 학익동 인천지방법원 정문 앞에 위치한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변호사사무실에 오시면 구체적인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인천기업회생절차(법인회생), 법무법인 로시스 오늘은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변호사사무실에서 기업회생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인천기업회생 및 수원 지역 등 기업회생의 법률자문이 필요하신 분들은 로시스 인천변호사사무실을 찾아오시기 바랍니다. 기업회생절차는 재정.. 2014. 3. 31.
폭력범죄 양형기준 - 로시스 인천법률상담 폭력범죄양형기준 인천형사변호사법률상담 폭력범죄 양형기준 - 상단 첨부파일 다운로드 양형기준이란? 양형기준이란 법관이 주관적 판단이나 생각을 통해 형량을 무겁거나 가볍게 주는 것을 막기 위하여 대법원이 지켜야 할 형량기준을 범죄의 유형별로 정해 놓은 것을 말합니다. 따라서 폭력범죄, 폭행죄, 사기, 절도, 뇌물, 배임, 횡령, 마약, 성범죄, 상해죄 등 각종 불법행위로 인해 법적분쟁에 휘말리신 분들은 영역별 양형기준을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저희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형사변호사로부터 인천법률상담을 받는 의뢰인들께서는 다양한 형사소송사건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십니다. 이에 대한 권리보호를 위해 로시스 인천변호사는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판결 시 고객이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2014. 3. 31.
층간소음에 대한 법적 대응방안 - 로시스 변호사 층간소음에 대한 법적 대응방안 법무법인 로시스 윤재필변호사 인천법률상담 안녕하십니까. 로시스의 인천변호사입니다. 다른 나라와 달리 우리나라는 아파트를 그 주거공간으로 삼는 비율이 굉장히 높은 편이며, 이러한 이유 때문에 층간소음은 우리의 삶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도 막상 층간소음 문제가 발생한 경우, 이에 대한 구체적인 해결책이 무엇인지, 어떻게 이러한 해결에 이를 수 있는지에 관해서는 그 지식이 부족한 경우가 태반입니다. 이하에서는 이러한 층간소음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어떠한 형태로 이러한 분쟁을 해결할 수 있는지 간략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층간소음 관련 법령 우선 층간소음 문제를 규율하는 법령으로는, 주택법 제44조 제1항, 제2항, 동 시행령 제57조 .. 2014. 3. 28.
교통사고법률상담, 인천형사변호사 교통사고처리특례법위반 인천형사소송상담 교통사고합의, 도로교통법위반 인천법률상담안내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변호사사무실입니다. 자동차 운전 중 과실 및 부주의 등으로 인해 교통사고가 발생할 경우 피해자와 가해자의 합의점을 찾기 어려울 때가 많습니다. 이 때 가해자에게 어느 정도의 과실 책임을 물을 것이냐, 형사소송으로 진행 될 경우 절차 및 변호사선임은 어떻게 하는 것인가 등 전반적 사항에 대해 로시스 변호사사무실에서 인천법률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법무법인 로시스는 인천시 남구 학익동 인천지방법원 정문 앞에 위치하며 푸른색 간판으로 손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오랜 경험과 실력을 쌓은 법률전문가들과 인천변호사들로 구성되어 의뢰인들에게 적절한 해결책을 제시해드리겠습니다. 교통사고처리특례법위반.. 2014. 3. 27.
유언상속 인천법률상담 유언상속소송 재산분할 인천법률상담안내 유언상속재산분할, 인천법률상담안내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변호사사무실입니다. 가족, 친족 간의 유언상속재산분할 문제로 법정다툼을 벌이는 사례가 종종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인천법률상담을 받고자 하는 분들은 인천지방법원 정문 앞에 위치한 저희 로시스 로시스변호사사무실을 찾아 인천법률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유언상속과 관련하여 공증 및 민사소송, 가사소송으로까지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원만한 합의점을 찾기 힘들어 크고 작은 소송문제로까지 번졌을 경우, 인천변호사선임을 통해 의뢰인이 원하는 방향으로 문제를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유언집행자해임 및 상속소송 사례 로시스 인천변호사가 유언상속소송 및 유언집행자해임과 관련한 사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와 유.. 2014. 3. 27.
도로교통법위반 집단폭력행위, 인천형사변호사상담 인천변호사 도로교통법위반 형사소송상담 집단폭력폭행죄 및 교통사고 등, 인천변호사상담안내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변호사입니다. 오늘은 집단폭력행위 및 도로교통법위반에 대한 사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자동차 운전 등 차량 주변에서 폭행 및 도로교통법위반 범죄사례가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저희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변호사사무실에서는 이와 관련한 형사소송 법률상담을 의뢰인의 상황에 적절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인천지방법원 정문 앞에 위치한 푸른색 간판의 로시스 빌딩으로 방문하시면 안고 계신 법률문제의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인천변호사선임, 교통방해치사 도로교통법위반 폭력행위사례 로시스 인천형사전문변호사와 함께 도로교통법위반 및 폭력행위 사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피고인이 고속도로에서 자동차를 운전 .. 2014. 3.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