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4/043

배당이의신청 - 법무법인 로시스 배당이의신청 > 배당이의의소 >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민사변호사 배당이의신청 주택임대차보호법 민사소송 법률상담 배당이의신청, 법무법인 로시스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변호사사무실입니다. 오늘은 배당이의의소에 관한 사례에 대해 살펴보고자 합니다. 배당이의의소는 강제집행 배당절차에 관하여 이의가 완결되지 않았을 때 이의신청자가 이에 대한 이해관계를 가지고 이의가 정당하다며 인정하지 않는 다른 채권자를 상대로 제기하는 소를 말합니다. 배당이의신청에 대한 구체적 법률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인천시 남구 학익동 인천지방법원 맞은편에 있는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변호사사무실에 방문하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배당이의의소, 인천민사변호사 법률상담 배당이의의소와 관련하여 법률문제가 있는 분들은 법무법인 로시스 .. 2014. 4. 4.
배임죄성립요건 - 인천형사변호사 배임죄성립요건 > 배임죄사례 > 업무상배임죄 배임죄성립요건 및 형사소송사례 인천 형사변호사 법률상담 업무상배임죄 변호사상담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변호사사무실입니다. 오늘은 배임죄에 대한 법률내용과 형사소송사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배임죄란 타인의 재산상이익을 침해하는 것으로 서로의 신뢰와 의무를 깨는 범죄행위입니다. 배임죄성립요건 및 업무상배임죄 등 형사소송사건에 대한 법률상담을 원하시 는 분들은 인천 남구 학익동 인천지방법원 맞은편에 위치한 법무법인 로시스 변호사사무실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배임죄성립요건 및 공소시효와 형량 배임죄성립요건은 단순배임죄에 신분관계 책임이 더해지는 업무상배임죄와 재산을 대가로 받은 사람과 제공한 사람 모두 처벌하는 배임수증죄와 배임주재죄, 친족 간의 범행 및 특.. 2014. 4. 4.
기업회생절차 - 인천기업회생변호사 기업회생절차 > 인천기업회생변호사 법률자문 > 법인회생 기업회생변호사 기업회생절차 법률자문안내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기업회생전문센터에서 기업회생절차와 관련된 사항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시결정 전 절차 보전처분 및 예납명령 기업이 회생절차 개시의 신청을 한 경우, 법원은 기업의 신청 또는 직권으로 회생절차 개시결정이 있을 때까지 기업의 업무 및 재산에 관하여 가압류, 가처분 그 밖의 필요한 보전처분을 명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기업은 일체의 차재, 재산의 처분, 금전채무의 변제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 이러한 사유가 발생 시 법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또한 법원은 보전처분과 동시에 회생절차비용에 대한 예납을 기업에게 명령합니다. 포괄적금지명령 법원은 집행권원을 가진 채권자가 상당수 존재하는 등의 이유로.. 2014. 4.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