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513

이혼재산분할 tip, 로시스 이혼가정법률전문센터 이혼 시 재산분할 Tip 이혼재산분할, 알고가자! 로시스 이혼변호사 혼인 생활 중 형성된 재산 or 늘어난 재산 이혼재산분할이 되는 대상은 혼인 기간 중에 형성되거나 증가된 것이어야 합니다. 때문에 부부가 혼인 할 때부터 있던 재산 혹은 상속받은 재산은 이혼재산분할의 대상이 될 수 없습니다. 빚도 재산분할 대상 일반적으로는 지금 남아있는 재산이 부부의 이혼재산분할의 대상이 되지만, 그 전에 일방이 재산을 빼돌렸다면 이 또한 분할이 가능합니다. 빚(부채)도 이혼재산분할의 대상이 되는데 부부가 혼인 이후 재산형성을 하는 과정에서 빚이 발생했다면, 이혼을 할 때 이도 나누는 것이 맞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생긴 빚 혹은 혼인 전에 발생한 부채의 경우에는 이혼재산분할에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전문가와 상.. 2014. 5. 15.
이혼위자료와 이혼재산분할 이혼위자료 > 이혼재산분할대상 > 법무법인 로시스 이혼전문변호사 위자료청구소송 이혼재산분할범위 이혼재산분할 인천이혼전문변호사상담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이혼변호사 사무실입니다. 오늘은 부부 이혼 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 가운데 이혼재산분할대상에 관한 사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부가 각자 자신의 삶을 살아오다가 짝을 이뤄 혼인을 하게 되면 공동으로 돈을 모으거나, 서로의 인생에 일조를 하며 금전적인 부분을 채워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여러 가지 사정으로 인해 이혼을 결심한다면 이혼재산분할을 해야 하고, 이혼의 책임이 있는 사람이 상대방에게 위자료를 지급하기도 합니다. 금전적인 부분은 민감할 수 있기 때문에 서로가 상처받지 않는 선에서 해결하면 좋겠지만, 합의가 어려울 경우 소송으로 진행.. 2014. 5. 15.
인천이혼변호사, 자녀양육비청구소송과 양육권 양육비청구소송 > 양육권 친권 면접교섭권 > 법무법인 로시스 이혼변호사상담 양육비청구소송 및 자녀양육권 인천이혼전문변호사 법률상담 인천이혼전문변호사, 양육비청구소송 상담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이혼전문변호사 사무실입니다. 오늘은 자녀 양육비청구소송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부가 이혼을 결심했을 때 자녀양육비나 양육권 등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을 시에는 가정법원에 양육비청구소송을 신청하기도 합니다. 인천시 남구 학익동 인천지방법원 정문 맞은편 로시스 빌딩 3층 301호, 이혼가정법률전문센터로 찾아 오시면 인천이혼전문변호사가 자세한 상담을 해드립니다. 양육비지급청구 인천변호사상담 로시스 인천이혼전문변호사는 판결 시 의뢰인이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도록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만약 .. 2014. 5. 14.
이혼위자료 재산분할, 인천이혼소송 이혼위자료 > 재산분할대상 > 법무법인 로시스 > 이혼전문변호사상담 이혼위자료청구소송 인천이혼전문변호사 이혼재산분할, 위자료소송 인천법률상담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이혼전문변호사 사무실입니다. 오늘은 이혼 시 재산분할의 대상이 되는 위자료청구소송 사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부가 이혼을 결심하면 재산분할문제나 자녀양육문제 등 다양한 사안이 발생하게 됩니다. 보통 이혼을 하게 된 책임이 있는 자가 위자료를 지급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의 학력, 재산, 직업상태 등을 고려하여 위자료산정을 하게 되며 이혼재산분할대상에 부부가 혼인 후 공동으로 모은 재산 외에 어느 것이 포함되는지 면밀하게 따져 볼 필요가 있습니다. 법무법인 로시스 이혼가정법률전문센터 인천이혼전문변호사는 고객이 처한 상황에 도움을 드.. 2014. 5. 14.
이혼 양육비, 로시스 인천이혼전문변호사 합의이혼양육비 > 협의이혼상담 > 양육비양육권친권 > 인천이혼변호사 이혼 양육비청구소송 인천이혼전문변호사상담 이혼위자료와 양육비, 인천이혼전문변호사사무실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로시스 이혼가정법률전문센터 이혼전문변호사사무실입니다. 부부가 이혼을 결심하면 이혼위자료문제 및 자녀양육에 대한 협의가 필요합니다. 이혼의 책임이 있는 사람이 상대방에게 위자료로 얼마를 지급할 것이며, 자녀는 누가 양육할 것인지 친권과 면접교섭권 양육비산정 등 각종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에 대한 합의가 원만히 이루어진다면 좋을 텐데, 종종 어려움을 따르기 마련입니다. 때문에 자녀양육비지급은 물론 이혼가정법률상담을 원하는 분들은 인천법무법인 로시스 인천이혼전문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인천이혼변호사상담, 양육비 안주면 어떻.. 2014. 5. 13.
협의이혼절차 이혼변호사상담 협의이혼절차 이혼전문변호사상담 > 인천이혼변호사 > 법무법인 로시스 협의이혼절차안내 인천이혼전문변호사 이혼소송? 인천이혼전문변호사상담 부부가 여러 가지 사정으로 인해 이혼을 결심했다면 발생하는 일이 많습니다. 우선 부부 사이에 이혼에 대한 합의가 어려울 경우, 재판상이혼소송으로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부부 간 협의를 통해 이혼하는 협의이혼은 이혼위자료(이혼재산분할) 및 자녀양육문제에 대해 의논해야 합니다. 협의이혼절차 등 이혼에 대한 전반적인 법률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인천이혼전문변호사의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민감한 문제로 여성변호사의 상담을 원하는 분들에게도 법무법인 로시스 이혼가정법률전문센터의 인천이혼전문변호사로서 여성변호사의 도움이 제공되니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협의이혼절.. 2014. 5.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