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83

인천형사변호사, 도로교통법위반 음주운전 인천법률상담 인천형사전문변호사상담 음주운전 도로교통법위반상담 인천법무법인로시스, 인천형사변호사 교통사고 법률상담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형사전문변호사사무실입니다. 오늘은 음주운전 및 도로교통법위반에 대한 판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면허에 술까지 취한 상태에서 운전을 하다가 상대방의 차를 들이받고 도주했을 때 어떠한 처벌을 받게 될까요? 상황에 따라 벌금, 징역형 등 형량이 달라질 수 있는데 사례를 통해 구체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형사전문변호사사무실, 법무법인 로시스는 위와 같은 사례로 인해 문제를 안고 계신 분들에게 법률상담을 해드립니다. 또한 여러 가지 형사사건 (사기, 폭행, 상해, 절도, 각종 불법행위 등)에 대한 인천변호사의 법률자문을 통해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 가실 수 있습.. 2014. 8. 27.
인천형사법률상담, 강제추행죄 인천변호사선임 강제추행 성폭력범죄 인천형사법률상담안내 인천형사전문변호사, 강제추행죄 판례소개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형사전문변호사사무실입니다. 입에 담기도 힘든 끔직한 성범죄가 자주 발생함에 따라 일반 시민들의 불안 및 공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에 따른 엄격한 형사처벌을 요구하는 사례도 적지 않은데요.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형사전문변호사는 성범죄 양형기준 및 각종 판례를 참고하여 성범죄 형사사건에 휘말리신 분들을 위해 인천변호사가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강제추행 등 형사사건에 대한 인천변호사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법무법인 로시스에 찾아 오셔서 문제 해결방안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강제추행죄, 인천형사법률상담 법무법인로시스 최근 기사에 따르면 아들의 성기를 만진 아버지에게 법원이 애정의 표시로 보아 무죄.. 2014. 8. 25.
인천형사변호사, 형사피고인피의자 인천형사전문변호사 법무법인로시스 인천변호사상담 인천형사전문변호사, 형사피고인피의자 인천법률상담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형사전문변호사사무실입니다. 저희 법무법인로시스는 민사, 형사, 이혼가정법률, 부동산가처분가압류 등 다양한 법률소송상담을 진행합니다. 따라서 인천, 수도권 등 변호사선임 및 법률상담을 원하는 분들은 법무법인로시스 인천변호사사무실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형사피고인피의자에 관한 법률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형사사건에서 주로 변호사의 도움이 필요한 사람은 죄를 저질렀다는 협의로 수사를 받고 있거나 재판을 받고 있는 사람입니다. 기소되어 재판을 받고 있는 사람을 피고인이라고 하고 기소되기 전에 입건되어 수사를 받고 있는 사람을 피의자라고 칭합니다. 로시스 인천형사변호사, 형사소송상.. 2014. 8.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