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25

사기죄성립여부 인천형사변호사상담 법무법인 로시스 > 인천형사전문변호사상담 > 형사소송 법률상담 사기죄성립요건 인천형사전문변호사 사기죄성립요건, 인천형사변호사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형사전문변호사사무실입니다. 오늘은 형법상 사기죄성립여부에 관한 형사소송 상담사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형사소송법률상담 인천형사변호사선임안내 필리핀에서 무역업을 하는 A회사. A회사는 지난해부터 한국 구매자의 오더로 필리핀 내 한국인 공급자에게 수산물을 공급을 받아 한국으로 수출을 했다. 회사는 수산물 구매로 선금 3천 만 원 지불공급을 확약 받았지만, 여러 가지 사유로 물품은 공급 받지 못하고 자금만 묶였다. 인천형사전문변호사, 사기죄법률상담 결국 A회사는 공급원이 원활치 못하여 한국의 바이어를 놓치게 되었다. 현재는 자금회수 독촉을 하였으나.. 2014. 12. 9.
폭행죄상담 인천형사전문변호사 법무법인 로시스 > 인천형사전문변호사 > 폭행죄변호사상담 검찰고소 인천형사전문변호사 폭행죄상담 인천형사법률상담 인천형사전문변호사 폭행죄상담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형사전문변호사사무실입니다. 오늘은 폭행죄 사건과 관련하여 저희 로시스에 들어온 상담문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형사사건에 대한 인천형사전문변호사의 도움이 필요한 분들은 법무법인 로시스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폭행죄 상담문의 - 술자리에서 처음 본 사람과 시비가 붙어 상대방에게 폭행(목졸림)을 당해 경찰의 도움을 받고자 신고, 지구대로 간 한 A씨. 그런데 상대방도 폭행을 당했다며 억지주장을 하는 상황이 이어지고, 주변의 설득 끝에 합의를 하게 되었다. A씨는 경찰관에게 화해를 했으니 집에 보내 달라며 요구했고, 이 과정에서 실랑이가 .. 2014. 12. 8.
인천이혼변호사 이혼상담 법무법인 로시스 > 인천이혼변호사 > 이혼상담안내 이혼성립여부 인천이혼전문변호사상담 인천이혼상담, 이혼변호사상담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이혼전문변호사사무실입니다. 오늘은 혼인생활을 지속하기 어려운 상황에 발생한 이혼소송사례를 살펴보겠습니다. 로시스 인천이혼변호사는 고객의 권리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인천이혼상담을 원하는 분들은 법무법인 로시스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결혼 초부터 남편과 아내는 성격차이와 경제적 문제, 처가와 시댁문제로 불화가 많았다. 아내는 다른 남자와 외박을 잦게 했고 자녀양육에 최선을 다하지 않게 되었다. 결국 남편과 아내는 합의 하에 별거를 선택했고, 무려 이 생활이 14년 동안 이루어졌다. 자녀는 아내가 양육하였고 남편은 매달 150만원씩 양육비를 지급해주었다. 인천.. 2014. 12. 5.
인천이혼변호사 이혼상담안내 법무법인 로시스 > 이혼전문변호사상담 > 인천이혼상담 인천이혼상담사례 이혼변호사사무소 인천이혼변호사 이혼상담사례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이혼변호사사무실입니다. 오늘은 저희 인천이혼변호사에게 들어온 이혼상담사례 한 가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2년에 협의이혼을 한 남편과 아내. 이혼사유는 남편의 가정생활에 피해를 주는 경제적 활동과 자녀양육에 대한 소홀 등 이였다. 아내는 남편의 버릇도 고칠 겸 자녀들의 미래를 생각하여 협의이혼 후, 직장생활을 하며 처가에 진 빚을 갚는 등 노력을 기울였다. 2012년 협의이혼 이후 거의 주말부부로 지내던 중에, 2014년 10월경 아내는 남편의 행동이 수상해 알아보니 그에게 사귀는 여자가 생겼다는 사실을 알아냈다. 협의이혼 후 거의 사실혼관계나 다름없는 .. 2014. 12. 4.
인천이혼, 인천이혼전문변호사 법무법인로시스 > 인천이혼상담 > 인천변호사선임 인천이혼변호사사무실 이혼상담 가정법률상담안내 인천이혼상담, 로시스 인천변호사사무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이혼전문변호사사무실입니다. 이혼가정법률(양육비,양육권,위자료,재산분할,간통이혼)에 대한 인천이혼상담을 원하는 분들은 저희 로시스 인천변호사의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우선 협의이혼에 대해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협의이혼을 원하시는 분들은 가까운 동사무소에 가셔서 등본, 초본, 가족관계증명서, 혼인관계증명서 등을 발급 받으신 후 법원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당사자가 출석해야 하며 신분증과 도장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인천이혼소송, 인천변호사선임 부부 간 협의이혼이 어려울 경우, 이혼소송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이 때 이혼전문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순.. 2014. 1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