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혼가정법률

인천이혼, 인천이혼전문변호사

by 법률도우미 2014. 12. 3.

 

법무법인로시스 > 인천이혼상담 > 인천변호사선임

 


 

 

 

인천이혼변호사사무실
이혼상담 가정법률상담안내

 

 

 

 

인천이혼상담, 로시스 인천변호사사무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이혼전문변호사사무실입니다. 이혼가정법률(양육비,양육권,위자료,재산분할,간통이혼)에 대한 인천이혼상담을 원하는 분들은 저희 로시스 인천변호사의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우선 협의이혼에 대해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협의이혼을 원하시는 분들은 가까운 동사무소에 가셔서 등본, 초본, 가족관계증명서, 혼인관계증명서 등을 발급 받으신 후 법원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당사자가 출석해야 하며 신분증과 도장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인천이혼소송, 인천변호사선임

부부 간 협의이혼이 어려울 경우, 이혼소송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이 때 이혼전문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순차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희 로시스 인천이혼변호사사무실은 오랜 경험과 실력을 바탕으로 신뢰를 쌓아왔습니다. 간단한 상담은 전화문의(032-861-5511)로도 가능하며, 구체적으로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인천시 남구 학익동 인천지방법원 정문 맞은편으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인천이혼전문변호사선임 이혼상담안내

배우자의 부정행위나(간통이혼) 잦은 폭력행위, 경제적문제, 자녀양육문제, 가족친족 간 문제 등 다양한 이유로 이혼을 원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상대방과 협의가 가능할 경우 재산분할이나 자녀양육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때문에 부동산가압류 혹은 가처분신청을 취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녀 양육비나 위자료 문제에 대한 해결도 협의가 불가능 할 경우 인천이혼전문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진행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이혼변호사상담을 통해 구체적 사항과 소송절차를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인천변호사사무실, 로시스 인천이혼상담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변호사사무실은 인천이혼상담 <전반적인 가정법률상담/위자료,양육비,재산분할,양육권,간통이혼,이혼소송> 뿐 만 아니라 기업회생파산, 기업인수합병(m&a), 기업소송, 투자 및 금융, 공증, 민사, 형사, 건설부동산 그리고 행정 까지 영역별 업무 전담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에게 맞춤형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판결 시 의뢰인이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인천시 남구 학익동 인천지방법원 정문 맞은편에 위치한 로시스 빌딩 2층 201호(공증사무실, 법률상담안내) / 3층 301호(이혼/민사/형사/부동산 법률상담소)에 방문 하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전화상담도 가능하니 어려워 마시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대표전화 : 032-861-5511)

 

 

 

 

 

 


 

[ 로시스 오시는길 ]

 

인천 남구 학익동 인천지방법원 정문 맞은편

대표전화 : 032-861-5511

 

 

인근 전철역

                          - 주안역 : 주안역 하차 후 마을버스 515-1번, 516번, 518번 > 법원검찰청 정류장 하차

                         - 인천터미널역 : 인천터미널역 하차 후 시내버스 4번, 111-2번 > 법원검찰청 정류장 하차

 

 

 

 

< 로시스 한 눈에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