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혼가정법률

인천이혼변호사 이혼상담

by 법률도우미 2014. 12. 5.

법무법인 로시스 > 인천이혼변호사 > 이혼상담안내

 

 


 

 

이혼성립여부
인천이혼전문변호사상담

 

 

 

 

인천이혼상담, 이혼변호사상담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이혼전문변호사사무실입니다. 오늘은 혼인생활을 지속하기 어려운 상황에 발생한 이혼소송사례를 살펴보겠습니다. 로시스 인천이혼변호사는 고객의 권리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인천이혼상담을 원하는 분들은 법무법인 로시스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결혼 초부터 남편과 아내는 성격차이와 경제적 문제, 처가와 시댁문제로 불화가 많았다. 아내는 다른 남자와 외박을 잦게 했고 자녀양육에 최선을 다하지 않게 되었다. 결국 남편과 아내는 합의 하에 별거를 선택했고, 무려 이 생활이 14년 동안 이루어졌다. 자녀는 아내가 양육하였고 남편은 매달 150만원씩 양육비를 지급해주었다. 인천이혼전문변호사 로시스 인천변호사상담

 

어느덧 경제적으로 자리를 잡게 된 남편은 이대로는 결혼생활을 지속하는 것이 의미가 없음을 깨닫고 아내에게 이혼을 요구하였다. 하지만 아내는 이혼을 하면 자녀를 양육하지 않겠다며 거부하였고, 이혼을 원하면 땅문서를 달라고 요구하였다. 남편은 남은 양육비로 땅문서를 주며 협의이혼을 원했지만, 숙려기간 후 법정에 아내가 나오지 않아 무효가 되었다. 인천이혼소송상담 인천이혼전문여성변호사사무소

 

 

 

 

 

 

이혼성립여부, 인천이혼변호사상담

 

그 후 아내는 남편의 원룸에 찾아와 통장과 보험서류 등을 가져갔고, 남편에게 다른 여자가 있다는 사실 확인 후 더더욱 이혼을 거부하였다. 남편은 그동안 아내가 다른 남자를 만난 사실을 알고 있었지만, 14년 동안 별거 중이였으므로 자녀가 크면 이혼을 염두에 두고 있었기에 개의치 않았다. 인천이혼상담은 로시스 인천이혼전문변호사에게 맡겨주세요

 

하지만 상황이 어려워지자 남편은 이혼전문변호사에게 도움을 요청했고, 이혼성립여부 등 몇 가지 질문을 하게 되었다.

 

1. 결혼생활을 지속하기 힘든 상황이며, 장기간의 별거동안 노력이 없었음을 근거로 이혼소송이 가능할까요?

2. 아내는 제가 여자를 만난다는 사유로 유책 배우자라고 주장하는데, 이혼소송 시 기각이 될 수 있나요?

3. 협의이혼서류에 부동산을 넘겨준 것과 별거기간이 명시되어 있고, 원룸을 털어가고 그곳에 다른 사람이 살도록 한 것, 제3자 진술서가 혼인계속의사가 없다 것이 증거가 될까요? 각종 이혼소송에 대한 자문을 로시스 인천이혼변호사가 해드립니다.

 

 

 

 

 

 

인천이혼변호사, 이혼상담안내

위 사례에 대한 법무법인 로시스 이혼전문변호사의 답변을 살펴보겠습니다.

 

1. 혼인이 파탄 나 돌이키기 힘들고, 장기간의 별거동안 노력이 없었음을 근거로 소송하려는데 이혼가능한가요?
최근에는 외도, 폭행 등의 눈에 보이는 유책성이 없더라도 양쪽 당사자 간의 혼인이 실질적으로 어려울 경우 이혼이 성립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2. 제가 여자를 만난다는 주장을 하며 이혼소송 시 기각을 행하려는 게 가능할까요?
앞뒤 상황에 맞는 외도에 대한 입증자료를 제출한다면, 기각의 가능성도 없지 않습니다.

 

3. 협의이혼서류에 부동산 넘겨준 것과 별거기간이 명시되어 있고, 원룸을 털어가고 그곳에 다른 사람이 살도록 한 것, 제3자 진술서가 혼인계속의사가 없다는 증거가 될까요?
직접적인 증거는 아니더라도 정황적인 증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여 집니다.

 

 

로시스 인천이혼변호사는 고객의 소리를 귀 기울여 듣고

재판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다소 민감한 문제일 수 있는 이혼가정법률을 위해 여성변호사를 원하실 경우,

로시스 인천이혼전문여성변호사의 선임도 가능하십니다.

 

 

 

 

 

법무법인 로시스는 인천이혼전문변호사상담은 물론이며

민사/형사/건설/부동산/행정/기업소송/공증/M&A/투자/금융 등 영역별 업무 전담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천변호사상담을 통해 안고 계신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인천시 남구 학익동 인천지방법원 정문 맞은편 로시스 빌딩 2,3,7,8층
(2층 201호로 오시면 안내해드립니다)

 

로시스 인천이혼변호사상담은 전화로도 간단하게 가능합니다.
대표전화 032-861-5511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로시스 오시는길 ]

 

인천시 남구 학익동 인천지방법원 정문 맞은편 로시스 빌딩 2,3,7,8층

(2층으로 오시면 안내 해드립니다)

 

대표전화 : 032-861-5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