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혼가정법률

인천이혼변호사, 자녀양육비청구소송과 양육권

by 법률도우미 2014. 5. 14.

양육비청구소송 > 양육권 친권 면접교섭권 > 법무법인 로시스 이혼변호사상담

 


 

양육비청구소송 자녀양육권
인천이혼전문변호사 법률상담

 

 

 

 

인천이혼전문변호사, 양육비청구소송 상담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이혼전문변호사 사무실입니다. 오늘은 자녀 양육비청구소송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부가 이혼을 결심했을 때 자녀양육비나 양육권 등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을 시에는 가정법원에 양육비청구소송을 신청하기도 합니다. 인천시 남구 학익동 인천지방법원 정문 맞은편 로시스 빌딩 3층 301호, 이혼가정법률전문센터로 찾아 오시면 인천이혼전문변호사가 자세한 상담을 해드립니다.

 

 

 

 

 

 

양육비지급청구 인천변호사상담
로시스 인천이혼전문변호사는 판결 시 의뢰인이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도록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만약 자녀양육자가 부모가 아닌 제3자로 지정될 경우에는, 그 양육자가 부모를 상대로 양육비지급청구소송이 가능하며 가정법원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양육비산정기준표를 참고하기도 하며 양육비를 지급할 사람의 재산상태 등이 조사되기도 합니다. 자세한 이혼가정법률상담을 원하는 분들은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법무법인 로시스 이혼가정법률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클릭

 

 

 

로시스 인천최대로펌, 이혼전문변호사선임
법무법인 로시스인천시 남구 학익동 인천지방법원 정문 맞은편에 위치인천최대로펌입니다. 부부가 이혼을 결심하면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와 간통이혼, 협의이혼절차, 재판상이혼, 유언상속, 가정폭력 등 각종 이혼가사사건에 대한 자문을 제공합니다. 또한 민사, 형사, 기업회생파산, 건설부동산분쟁, 공증, M&A 등 영역별 전담팀이 구성되어 효율적 법률네트워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여성고객을 위한 이혼전문 여성변호사는 물론이며, 인천 경인 수도권 지역의 인천이혼전문변호사선임을 통해 고객의 새로운 삶에 도움을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로시스 오시는 길 ]

인천시 남구 학익동 인천지방법원 정문 맞은편 로시스 빌딩 2,3,7,8층

 

이혼가정법률전문센터

로시스 빌딩 3층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