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형사소송

인천형사법률상담, 강제추행죄 인천변호사선임

by 법률도우미 2014. 8. 25.

강제추 성폭력범죄 인천형사법률상담안내

 

 


인천형사전문변호사, 강제추행죄 판례소개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형사전문변호사사무실입니다. 입에 담기도 힘든 끔직한 성범죄가 자주 발생함에 따라 일반 시민들의 불안 및 공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에 따른  엄격한 형사처벌을 요구하는 사례도 적지 않은데요.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형사전문변호사는 성범죄 양형기준 및 각종 판례를 참고하여 성범죄 형사사건에 휘말리신 분들을 위해 인천변호사가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강제추행 등 형사사건에 대한 인천변호사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법무법인 로시스에 찾아 오셔서 문제 해결방안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강제추행죄, 인천형사법률상담 법무법인로시스

최근 기사에 따르면 아들의 성기를 만진 아버지에게 법원이 애정의 표시로 보아 무죄를 선고했다고 합니다. 사건 당사자인 아버지는 아들의 성기를 만져 강제추행죄로 기소가 되었는데요. 이에 대해 울산지방법원은 성폭력범죄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등을 통하여 아버지 갑에게 무죄를 선고하였습니다. 하지만 아들에게 입힌 폭력 등에 대해서는 아동복지법 위반을 적용하여 징역4개월(집행유예1년, 보호관찰 및 폭력치료 강의 수강 등)을 선고했습니다. 인천법무법인로시스는 각종 성범죄, 강제추행 등에 대한 형사법률상담을 해드립니다. 인천지방법원 정문 맞은편에 위치한 로시스 빌딩 3층 301호로 오시면 친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가족, 친족 성폭력범죄, 인천형사변호사사무실
성범죄는 주변 지인으로부터 발생하거나 친족, 가족 간에 일어나는 경우도 많습니다. 또한 길을 가다 우연히 강제추행을 당하는 사례도 있는데 피해자와 가해자의 진술, 범행 당시 상황, 동기 등 종합적 상황을 고려하여 형량을 가감하게 됩니다.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형사전문변호사는 의뢰인들의 권리보호를 위해 노력하며, 고객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업무별 전담팀이 맞춤형 법률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저희 로시스는 인천지방법원 정문 맞은편에 위치하며, 로시스 빌딩 3층 301호에 방문하시면 인천형사소송전문가로부터 자세한 법률상담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로시스 오시는 길 ]

 

인천시 남구 학익동 인천지방법원 정문 맞은편 로시스 빌딩

3층 301호로 오시면 안내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