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형사소송

인천형사변호사, 형사피고인피의자

by 법률도우미 2014. 8. 25.

인천형사전문변호사

법무법인로시스 인천변호사상담

 

 

 

 

인천형사전문변호사, 형사피고인피의자 인천법률상담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형사전문변호사사무실입니다. 저희 법무법인로시스는 민사, 형사, 이혼가정법률, 부동산가처분가압류 등 다양한 법률소송상담을 진행합니다. 따라서 인천, 수도권 등 변호사선임 및 법률상담을 원하는 분들은 법무법인로시스 인천변호사사무실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형사피고인피의자에 관한 법률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형사사건에서 주로 변호사의 도움이 필요한 사람은 죄를 저질렀다는 협의로 수사를 받고 있거나 재판을 받고 있는 사람입니다. 기소되어 재판을 받고 있는 사람을 피고인이라고 하고 기소되기 전에 입건되어 수사를 받고 있는 사람을 피의자라고 칭합니다.

 

 

 

 

 

로시스 인천형사변호사, 형사소송상담안내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형사변호사는 고객의 문제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때문에 사기, 폭행, 성범죄 등 각종 불법행위로 인한 형사소송에 휘말리신 분들은 인천시 남구 학익동 인천지방법원 정문 맞은편에 위치한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변호사사무실에 방문하시면 자세한 상담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형사사건에 있어서 변론의 방향은 크게 두 가지입니다. 무죄변론을 하는 경우와 형량을 줄이기 위해 변론을 하는 경우입니다. 무죄 변론을 하는 경우에는 범죄로 인해 받은 형량이 벌금 100만원인 경우에도 이 보다 더 많은 변호사 비용을 들여 재판을 진행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형사피의자피고인, 인천형사전문변호사사무실
로시스 인천형사전문변호사사무실은 고객의 문제해결을 위해 늘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형량을 줄이기 위해 변론을 하는 경우에는 벌금형 또는 집행유예가 거의 확실한 사건에서는 변호사를 선임하는 경우는 많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실형을 받을 위험이 있는 경우 이를 면하기 위해 변호사를 선임합니다. 어떤 경우이던지 형사피의자나 피고인은 상당한 두려움과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고, 정신적인 위안이 필요합니다. 변호사의 역할은 의뢰인이 경한 처벌이나 무죄판결을 받게 해 주는 것 외에도 의뢰인에게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것이 중요한 부분입니다.

 

법무법인 로시스 형사전문팀은 의뢰인에게 정확한 상담과 조언을 해주고, 열정과 성의를 다해 사건을 처리하면서 신뢰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인천시 남구 학익동 인천지방법원 정문 맞은편에 위치한 로시스 3층 301 인천변호사사무실에 찾아오시면, 다양한 법률소송문제해결의 실마리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 로시스 오시는 길 ]
인천 남구 학익동 인천지방법원 정문 맞은편

로시스 빌딩 3층 301호로 오시면 안내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