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73

구속영장실질심사, 구속적부심, 보석허가신청, 구속영장, 영장실질심사 구속영장실질심사, 구속적부심, 보석허가신청, 구속영장, 영장실질심사 안녕하세요! 인천 형사사건, 형사변호 전문변호사 법무법인 로시스입니다. 법무법인 로시스는 경기 인천 지역의 수 많은 형사사건의 변호를 해 오고 있으며, 의뢰인에게 가장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구속영장실질심사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구속영장실질심사 (1) 구속사유 통상 피의자 또는 피고인이 구속되는 시기는 재판을 받기 전 검찰이나 경찰 단계에서 진행됩니다. 피의자는 영장실질심사를 거쳐 구속영장이 발부 되면 구치소에 구금되어 구속된 상태에서 재판을 받게 됩니다. 법률상 구속사유는 피고인 또는 피의자가 죄를 범하였다고 의심할 만한 상당한 이유가 있고 주거부정, 도주우려, 증거인멸 우.. 2016. 7. 12.
변호인의 수사참관, 변호사의 피의자수사 참여, 변호사 검찰동행, 변호사 경찰조사 동행, 변호사 수사참관 안녕하세요! 인천 형사사건, 형사변호 전문변호사 법무법인 로시스입니다. 로시스는 경기 인천 지역의 수 많은 형사사건의 변호를 해 오고 있으며, 의뢰인에게 가장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형사사건은 초동수사 단계 즉 피의자 심문단계에서 어떻게 수사가 진행되는 지에 따라 사건이 쉽게 풀릴 수도 있고, 굉장히 어렵게 흘러갈 수도 있습니다. 경찰이나 검찰에 소환 조사를 받다보면 예상외의 질문을 받아 여죄가 밝혀지기도 하고, 어떤 경우에는 우려하던 범죄 사실은 조사하지 않고 넘어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형사사건의 처리도 모두 사람이 하는 일이기 때문에 조사를 하는 사람의 상황, 피로도, 감정, 느낌 등이 사건의 결과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따라서 형사 피의자로 조사를 받을.. 2016. 7. 11.
다양한 형태의 공사대금반환청구소송, 지연손해금, 추가공사대금, 공사하자에 대한 손해배상청구 다양한 형태의 공사대금반환청구소송, 지연손해금, 추가공사대금, 공사하자에 대한 손해배상청구 안녕하세요! 인천 경기 지역 건설 부동산 공사대금 관련 전문 변호사 법무법인 로시스입니다. 저의 법인은 여러 가지 사례를 통해 득한 지식으로 의뢰인의 골치 아픈 문제를 가장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해결해 드리기 위해 항시 고민하고 있습니다. 건축 등 공사를 하기위해 도급인과 수급인은 공사도급계약을 체결하게 됩니다. 이 공사계약은 수급인의 견적서에 기초하여 체결되게 됩니다. 그런데 공사업자들 조차도 정확하게 견적을 내지 못하는 경우가 있고, 공사도중 계획이 변경되거나 예상 못한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도 많이 있기 때문에 수급인의 경우 건축주에게 추가공사비를 요구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고, 건축주는 수급인에게 하자보수를 청.. 2016.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