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혼가정법률

이혼 양육비, 로시스 인천이혼전문변호사

by 법률도우미 2014. 5. 13.

합의이혼양육비 > 협의이혼상담 > 양육비양육권친권 > 인천이혼변호사

 


 

 

이혼 양육비청구소송
인천이혼전문변호사상담

 

 

 

이혼위자료 양육비, 인천이혼전문변호사사무실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로시스 이혼가정법률전문센터 이혼전문변호사사무실입니다. 부부가 이혼을 결심하면 이혼위자료문제 및 자녀양육에 대한 협의가 필요합니다. 이혼의 책임이 있는 사람이 상대방에게 위자료로 얼마를 지급할 것이며, 자녀는 누가 양육할 것인지 친권과 면접교섭권 양육비산정 등 각종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에 대한 합의가 원만히 이루어진다면 좋을 텐데, 종종 어려움을 따르기 마련입니다. 때문에 자녀양육비지급은 물론 이혼가정법률상담을 원하는 분들은 인천법무법인 로시스 인천이혼전문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인천이혼변호사상담, 양육비 안주면 어떻게 해야 되나?
다양한 이유로 인해 이혼을 결심한 부부는 협의이혼 혹은 재판상이혼을 통해 이혼절차를 거치게 되는데, 부부 사이에 자녀가 있을 경우 누가 키울 것인지 자녀를 키우는 상대방에게 양육비로 얼마를 지급할 것인지 등 문제합의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양육비와 위자료는 보통 지급하는 당사자의 나이, 학벌, 직업상태, 이혼귀책사유 등 여러 가지 사안을 검토한 후 결정되게 됩니다.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이혼전문변호사이혼가정법률상담을 통해 의뢰인이 판결 시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어가고자 항상 최선을 다해 노력합니다. 이혼가사소송 밖에도 민사, 형사, 공증, 건설부동산, 행정, 기업회생파산, m&a 등 영역별 전담팀을 보유하고 있으니 인천시 남구 학익동 인천지방법원 정문 맞은편 로시스 빌딩 2,3,7,8층으로 오시면 인천변호사의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천이혼전문변호사, 양육비청구소송 법률상담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이혼전문변호사는 이혼가정법률에 대한 다양한 법률자문을 제공합니다. 자녀양육에 대한 문제(양육비, 양육권, 친권, 면접교섭권)와 함께 이혼재산분할과 위자료청구소송, 간통이혼소송은 물론이며 가정폭력과 유언상속 등 각종 가사사건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권리보호를 위해 앞장섭니다. 인천지방법원 정문 앞에 위치한 푸른색 간판의 로시스 빌딩 3층 301호로 찾아오시면 인천이혼전문변호사 및 여성 고객을 위한 여성변호사가 도움을 드립니다. 인천최대로펌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변호사사무실에서 효율적인 법률서비스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법무법인 로시스 이혼가정법률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클릭 ▼

 

 

 


 

[ 로시스 오시는 길 ]

인천시 남구 학익동 인천지방법원 정문 맞은편 로시스 빌딩 2,3,7,8층

 

이혼가정법률전문센터

로시스 빌딩 3층 301호

 

< 방문 상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