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형기준

횡령죄, 배임죄 양형기준 - 인천변호사

by 법률도우미 2014. 2. 27.

 

 

5.Crimes of Embezzlement and Breach of Trust.pdf

 

횡령죄성립요건
배임죄양형기준

배임죄횡령죄 양형기준 상담 첨부파일 참고

 


로시스 인천변호사, 횡령죄양형기준
인천 남구 학익동에 소재한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변호사사무실입니다. 횡령죄배임죄양형기준 등 여러 가지 형사소송 사건으로 인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은 인천지방법원 앞에 위치한 로시스를 찾아 주시기 바랍니다. 횡령죄를 저지른 사람은 그에 마땅한 형사처벌을 받게 됩니다. 따라서 배임죄와 관련한 판결 및 배임, 횡령죄양형기준에 따라 사건에 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로시스 인천변호사사무실은 의뢰인들의 권리보호를 위해 노력하며, 위와 같은 법적문제를 당했을 때 도움이 되고자 앞장서겠습니다.


 

 

배임죄횡령죄 양형기준 상담 첨부파일 참고

 


배임죄양형기준, 인천변호사사무실 법률상담
법원에서 판결을 내릴 때에는 횡령 및 배임죄양형기준에 따라 처벌의 범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인천최대로펌 법무법인 로시스 변호사사무실에 찾아오시면 형사소송사건 전반에 대한 인천법률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배임죄양형기준을 비롯하여 절도, 횡령, 사기, 폭행, 성범죄 등 의뢰인의 승소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횡령 및 배임죄양형기준이 궁금하신 분께서는 상단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변호사사무실이혼가정법률센터기업회생전문팀을 특화 시킨 인천최대로펌회사로서 고객을 위해 항상 노력할 것입니다.

 

 


▼ 법무법인로시스 인천변호사사무실 법률상담게시판 바로가기 클릭 ▼

배임죄횡령죄 양형기준 상담 첨부파일 참고


 

 

횡령배임죄 양형기준, 로시스 인천형사전문변호사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형사전문변호사는 횡령배임죄 양형기준을 비롯하여 법률문제로 고충을 겪는 고객을 위해 상담을 해드립니다. 횡령죄는 타인의 재물을 보관한 사람이 그 재물을 횡령 및 반환 거부를 하여 발생하는 범죄입니다. 이와 관련한 양형기준 및 배임죄성립요건 등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인천법무법인로시스 인천변호사사무실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로시스 인천변호사는 의뢰인들이 보다 나은 판결을 받도록 노력하며, 오랜 경험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건해결에 앞장서겠습니다.

 

 


 

 

[ 로시스 찾아오시는 길 ]

인천시 남구 학익동 인천지방법원 정문 앞 로시스 빌딩 2,3,7,8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