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형사소송

사기죄성립요건 및 형량, 인천형사변호사상담

by 법률도우미 2014. 4. 18.

 

사기죄성립요건 및 사기죄형량 > 법무법인 로시스 > 인천형사변호사 법률상담

 

 


 

 

사기죄법률상담
인천형사변호사

 

 

 

 

사기죄성립요건 및 형량, 로시스 인천형사변호사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변호사사무실입니다. 오늘은 사기죄성립요건 및 형량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기죄는 다른 사람을 속여 금전적, 재산상 이익을 얻음으로써 성립하는 범죄행위입니다. 사기죄를 저지른 자는 10년 이하의 징역형 혹은 2천 만 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습범에게는 가중처벌이 될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합니다. 사기죄는 절도 및 강도처럼 다른 사람의 의사에 반해 재물을 빼앗는 것과 달리, 상대방을 속이는 행위 즉, 기망행위를 통해 착오를 일으켜 타인에게서 재물을 받거나 금전적 이익을 얻는 행위를 말합니다. 사기죄 형사고소 사건으로 법률상담을 원하는 분들은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형사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형사소송 법률상담, 사기죄고소
사기죄성립요건이 되기 위하여 사기행위를 할 때 기망 방법은 말로써 즉, 언어적으로든 행동으로는 상대방이 오해할 수 있는 것을 알면서 진실을 은폐하여 행한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 사기를 당하는 피해자와 재산상 손해를 입은 피해자가 동일인물이 아니어도 사기죄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사기죄 및 각종 형사소송사건에 대한 문제를 구체적 상황을 통해 형량 및 판결 시 결과에 영향을 끼칠 수 있는 부분이 많으므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형사변호사는 고객의 권리보호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법무법인 로시스 형사법률상담 바로가기 클릭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변호사 법률상담안내
법무법인 로시스인천최대로펌으로서 실력을 자랑하는 법률전문가 및 인천변호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폭행, 절도, 사기, 배임, 횡령, 상해, 성범죄, 음주운전 및 각종 불법행위 등 형사소송사건은 물론이며 민사, 건설부동산분쟁, 기업회생판산, 기업소송, M&A, 공증, 이혼가사사건 등 영역별 전담팀을 보유하여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인천시 남구 학익동 인천지방법원 정문 맞은편에 위치한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변호사사무실에 오셔서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로시스 오시는 길 ]

인천시 남구 학익동 인천지방법원 정문 맞은편 로시스 빌딩 2,3,7,8층

 

                                                    2층 201호 - 공증 / 민사 / 형사 / 법률상담

                                                    3층 301호 - 이혼가정법률전문센터

                                                    7층 701호 - M&A / 기업소송 / 국제거래

                                                    7층 703호 - 기업회생전문센터

                                                    8층 803호 - 민사 / 형사 / 건설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