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4/143

경업금지가처분 - 법무법인 로시스 변호사 경업금지소송 > 법무법인 로시스 > 인천민사변호사 법률상담 경업금지소송 인천민사변호사 경업금지가처분, 민사소송 법률상담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변호사사무실입니다. 오늘은 경업금지가처분소송에 대한 법률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경업금지는 회사 및 가게의 영업에 있어 동종업계 및 특수 관계에 있는 자가 경쟁적인 성질을 지는 영업행위를 하는 것을 금하는 내용입니다. 이는 기존의 회사영업권을 보호하기 위한 목적을 지니고 있습니다. 경업금지소송에 대한 법률자문을 원하는 분들은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변호사사무실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경업금지소송 인천민사변호사 상담 경업금지는 독접판매점계약 등에 있어 판매점이나 대리점이 계약품의 동종 혹은 비슷한 성질을 지닌 경합품을 다루는 것을 금지하는 것입니다. 이는 매도인.. 2014. 4. 14.
공사대금청구소송, 인천민사소송변호사 공사대금청구소송 > 건설부동산분쟁 > 법무법인 로시스 > 인천민사소송변호사 공사대금청구 인천민사소송 공사대금소송, 인천민사변호사 법률상담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변호사사무실입니다. 오늘은 공사대금소송에 관한 사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례 > 甲 주식회사가 乙 주식회사로부터 건축공사를 하도급 받은 후에, 丙 주식회사에 공사 일부에 관하여 재하도급하였고, 丙 회사가 乙 회사로부터 직접 공사대금을 받기로 직불합의가 이루어졌다. 그런데 직불합의 이전에 甲 회사의 채권자인 丁 등이 甲 회사의 乙 회사에 대한 공사대금 채권에 대하여 채권가압류 결정을 받아 이에 대한 문제가 乙 회사에 송달된 사안은 어떻게 해결되어야 할까? 공사대금청구소송, 법원판결 알아보기 위 사안에 대하여 대전지법은 어떤 판결을 내.. 2014. 4. 14.
업무상과실치사, 형사소송 법률상담 업무상과실치사 > 형사소송사건 법률상담 >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변호사 업무상과실치사 형사전문변호사 업무상과실치사 인천형사소송 법률상담 업무상과실치사란, 형사소송법상에 규정에 따르면 업무에 필요로 하는 주의를 기울이지 않아 타인에 해가 가게 했을 때를 일컫는 범죄입니다. 이 형은 단순 과실치사 보다 형량을 무겁게 줄 수 있다는 점에 주의해야 합니다. 업무상과실, 과실치사 등 형사소송사건에 대한 도움이 필요한 분들은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형사변호사의 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법무법인 로시스 형사상담 게시판 바로가기 클릭 ▼ 업무상과실치사에 대한 소송 오늘은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변호사사무실에서 업무상과실치사에 대한 사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수원지법에 있던 업무상과실치사 상고 사건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2014. 4.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