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4

카메라등이용촬영죄, 몰래카메라 범죄, 몰카촬영, 성범죄 전문변호사 카메라등이용촬영죄, 몰래카메라 범죄, 몰카촬영, 성범죄 전문변호사 카메라등이용촬영죄는 가장 빈번히 발생하는 성범죄이고 사회적으로도 많은 이슈가 되는 범죄입니다. 카메라등이용촬영죄 일명 몰카 범죄의 과거에는 경범죄 정도라는 인식이 있었으나 현재에는 실형이 선고될 수 있는 중요한 범죄라는 인식으로 전환된 상태입니다. * 카메라등이용촬영죄의 처벌 수위 카메라등이용촬영죄는 그 촬영부위가 어디인지 찰영 횟수, 유포여부, 피의자의 신분, 피해자와의 합의 여부 등에 따라 검찰에서 기소유예처분을 받거나 법원에서 선고유예를 받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에는 벌금형이나 집행유예를 선고 받고 있으며 전과가 있거나 찰영한 신체부위가 중요부위 이거나 영상이나 사진을 유포한 경우에는 실형이 선고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성.. 2017. 9. 22.
조정 이혼 사례, 이혼 조정 사례, 이혼 조정신청, 이혼소송, 합의이혼 조정 이혼 사례, 이혼 조정 사례, 이혼 조정신청, 이혼소송, 합의이혼 안녕하세요!! 인천 가사소송, 이혼소송 전문변호사 법무법인 로시스입니다. 법무법인 로시스는 오랜 경험과 축적된 업무 지식을 통해 인천 대표 로펌으로 성장하였고, 의뢰인의 고충과 문제 해결에 최선의 답을 드리고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오랜 별거 생활로 인해 사실상 이혼 상태였으나 상대방이 협의 이혼을 거부하여 이혼 소송을 통해 조정이 성립한 사례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이혼 조정신청 사례 * 사실관계 갑은 10년 전 사업에 실패하면서 부인과 떨어져 지내기 시작했고, 아이들 때문에 가끔 연락은 하였으나 실질적인 부부관계를 없었다. 그러나 갑은 아이들이 성년이 된 이후에도 소득의 대부분을 생활비로 부인에게 지불하는 등 계속해서 가족을 .. 2017. 9. 15.
친생자소송,친생부인소송,친생자관계존부확인소송 안녕하세요!! 인천 가사소송, 이혼소송 전문변호사 법무법인 로시스입니다. 법무법인 로시스는 오랜 경험과 축적된 업무 지식을 통해 인천 대표 로펌으로 성장하였고, 의뢰인의 고충과 문제 해결에 최선의 답을 드리고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친생부인소송을 통해 법률상 친생추정을 받는 아버지를 생물학적인 아버지로 변경을 하는 소송에 대하여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친생부인 소송 승소사례 * 사실관계 유모씨는 김모씨와 혼인 중 박모씨와 성관계를 가졌고, 임신을 하게 되었다. 유모씨는 김모씨와 이혼을 하고 박모씨와 바로 재혼을 하였으며 아이를 출산하게 되었다. 출산한 아이는 재혼을 한 박모씨의 자식이지만 민법 제844조 제2항「혼인성립의 날로부터 2백일후 또는 혼인관계종료의 날로부터 3백일내에 출생한 자는 혼인중에 포태한 .. 2017. 9. 7.
마약 밀수, 마약수입죄, 마약사건 변호사, 필로폰 변호사 마약범죄 가중처벌 마약범죄, 향정신성의약품관리법위반, 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위반, 대마초, 대마초 수입, 필로폰 수입 사건, 마약 흡입, 마약 소지, 마약 밀수, 마약수입죄, 마약사건 변호사, 필로폰 변호사 안녕하세요! 마약관련 형사사건 전문변호사 법무법인 로시스입니다. 마약류 범죄는 가장 법정형이 중한 범죄에 속합니다. 특히 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 제58조 제2항 상습 또는 영리목적의 마약범죄의 경우 그 법정형의 하한이 살인죄의 법정형의 하한(징역 5년 이상)보다 두 배나 더 놓은 10년 이상의 징역형이 규정되어 있습니다. 이 조항에 대하여는 법정형이 너무 과도한 것이 아닌지에 대한 헌법재판소의 판단도 있었는데요 헌법재판소는 그 범죄가 사회에 미치는 해약에 비해 형량이 과도하지 않다고 판단하여 합헌결정을 한바 있습니다. 특정범.. 2017. 9.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