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형기준

폭력범죄 양형기준 - 로시스 인천법률상담

by 법률도우미 2014. 3. 31.

 

 

18.Crimes of Violence .pdf

 

 

 

폭력범죄양형기준

인천형사변호사법률상담

폭력범죄 양형기준 - 상단 첨부파일 다운로드

 

 

양형기준이란?

양형기준이란 법관이 주관적 판단이나 생각을 통해 형량을 무겁거나 가볍게 주는 것을 막기 위하여 대법원이 지켜야 할 형량기준을 범죄의 유형별로 정해 놓은 것을 말합니다. 따라서 폭력범죄, 폭행죄, 사기, 절도, 뇌물, 배임, 횡령, 마약, 성범죄, 상해죄 등 각종 불법행위로 인해 법적분쟁에 휘말리신 분들은 영역별 양형기준을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저희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형사변호사로부터 인천법률상담을 받는 의뢰인들께서는 다양한 형사소송사건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십니다. 이에 대한 권리보호를 위해 로시스 인천변호사는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판결 시 고객이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안고 계신 법적소송문제가 있는 분들은 인천최대로펌 법무법인 로시스를 찾아오시기 바랍니다.

 

 

 

폭력범죄 양형기준 다운받기 - 좌측 상단 참고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변호사사무실

법무법인 로시스는 수많은 인천변호사사무실 가운데 왠 역사와 명성을 자랑하는 인천최대로펌입니다. 이혼가정법률전문센터기업회생전문센터를 특화시켜 장점을 최대화하고, 공증M&A 부서에서 맞춤형 법률서비스를 통해 의뢰인이 만족할만한 상담을 제공합니다. 또한 민사소송, 형사소송, 건설부동산, 행정 등 각 영역별 전문가와 인천변호사의 연구를 통해 효율적인 업무네트워크 환경을 보유하고 있어 판결 시 도움이 되도록 노력합니다. 위에서 살펴 본 폭력범죄 양형기준을 포함하여, 안고 계신 법적다툼에 해당하는 양형기준이 궁금하신 분들은 로시스 인천변호사로부터 도움을 받아 문제해결의 실마리를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폭력범죄 양형기준 파일 - 상단 다운로드

 

 

폭력범죄양형기준 및 인천법률상담안내

폭력범죄양형기준을 살펴보신 분들은 각종 형사소송사건에 대한 절차 및 형량범위, 보다 나은 판결을 받기 위한 방법 등 여러 사안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실 겁니다.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법률상담안내를 통해 처하신 형사소송사건에 대한 해결을 찾아보시고, 만족할 만한 판결을 얻도록 형사소송 법률전문가 및 인천형사변호사선임으로 실마리를 얻어 가시기 바랍니다. 법무법인 로시스 인천변호사사무실기업회생파산, 이혼가사소송 (위자료, 양육비, 양육권, 친권, 면접교섭권, 협의이혼과 재판상이혼, 간통이혼소송, 유언상속 등)건설부동산분쟁, 민사소송, 소액사건, 형사소송, 행정, 공증, M&A 등 영역별 법률전담으로 구성된 인천최대로펌입니다. 따라서 사건 한 가지를 맡았을 때도 담당 인천변호사와 법률전문가가 함께 연구하고 전담팀의 회의를 거쳐 효율적인 업무네트워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도권, 경인, 인천법률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인천시 남구 학익동 인천지방법원 정문 앞 로시스 빌딩의 푸른색 간판 인천로시스사무실로 오셔서 인천변호사와 손을 잡고 처하신 법적 어려움을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무법인 로시스 인천변호사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클릭

 

 

 


 

 

 

[ 로시스 오시는 길 ]

인천 남구 학익동 인천지방법원 정문 앞 로시스 빌딩 2,3,7,8층

 

                                                        2층 201호 - 공증 / 민사 / 형사

                                                        3층 301호 - 이혼가정법률전문센터

                                                        7층 701호 - M&A / 기업소송/ 국제거래

                                                        7층 703호 - 기업회생전문센터

                                                        8층 803호 - 민사 / 형사 / 건설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