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형사소송

인천법률사무소변호사 - 뇌물수수죄

by 법률도우미 2014. 2. 5.

 

인천법률사무소 > 뇌물수수죄 > 형사변호사상담 > 법무법인로시스

 

 


 

 

뇌물수수죄 형사사건 법률상담

법무법인로시스 인천변호사

 

 

 

인천법률사무소변호사, 법무법인로시스 형사소송
법무법인로시스는 인천지방법원 정문 앞에 위치한 인천법률사무소입니다. 로시스 인천변호사는 형사소송 전담팀을 형성하고 있으며, 폭행 상해 성범죄 사기 절도 횡령 뇌물수수 및 각종 불법행위 등 다양한 형사사건을 다루고 있습니다. 많은 인천법률사무소 가운데 법무법인로시스 인천변호사는 차근차근 쌓아온 경험과 실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권리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뇌물수수 등의 형사소송사건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은 로시스 인천법률사무소에 찾아 오셔서 법률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뇌물수수죄에 관련한 법원판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형사사건, 로시스 인천변호사에게 맡겨주세요!
인천법률사무소 법무법인로시스는 인천지역 최대 로펌으로서 민사, 형사, 기업법률, 건설부동산, 행정, 공증, 이혼가정법률 등을 다루는 최고의 인천변호사로 이루어진 종합법률회사입니다. 위 사안에 관하여 2013. 12. 12. 선고 2012도7198 판결에 따르면 다음과 같습니다. 제1심이 뇌물수수죄를 인정하여 피고인에게 징역 1년 6월 및 추징 26,150,000원을 선고한 데 대해 피고인만이 항소하였는데, 원심이 제1심이 누락한 필요적 벌금형 병과규정인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2조 제2항을 적용하여 피고인에게 징역 1년 6월에 집행유예 3년, 추징 26,150,000원 및 벌금 50,000,000원을 선고한 사안에서, 집행유예의 실효나 취소가능성, 벌금 미납 시 노역장 유치 가능성과 그 기간 등을 전체적⋅실질적으로 고찰할 때 원심이 선고한 형은 제1심이 선고한 형보다 무거워 피고인에게 불이익하다.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각종 형사사건에 연루되어 고민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법무법인로시스 인천변호사는 뇌물수수죄를 포함해 폭행, 절도, 상해, 사기, 성폭력 범죄 등 다양한 형사소송사건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인 및 수도권, 인천지역에 거주하는 분들은 로시스 인천법률사무소에 방문하셔서 문제를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법률상담, 로시스 인천법률사무소변호사와 함께 하세요.
법무법인로시스 인천변호사는 이혼소송 및 유언상속, 공증, 형사소송, 민사소송, 기업법률 그리고 건설부동산영역별 전담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인천법률사무소에서 법률상담을 받으시는 고객 분들에게 최적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항상 노력합니다. 인천지방법원 주변에는 많은 인천법률사무소가 있는데, 법무법인로시스는 법원 정문에서 바로 보이는 로시스 빌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법무법인로시스 인천변호사는 보다 효율적이고 전문적인 소송업무로 성공적인 고객권리를 보장하고자 최선을 다합니다.

 

[ 로시스 찾아 오시는 길 ]

인천시 남구 학익동 인천지방법원 정문 맞은 편 로시스 빌딩 2,3,7,8층